주식회사 엉터리 공식 웹사이트

성공스토리

주식회사 엉터리의 움직임은 맛의 창조를 암시합니다.

주식회사 엉터리 공식 웹사이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민소한우 매출액 보는 맛에 힘들어도 웃음 난다.

2021-02-18

본문

34423bc6833ce795ab7448089deaf38f_1613635321_4411.JPG



어떤 계기로 민소한우를 알게 되었나요?

업계에 다년간 근무하며, 지인의 추천으로 민소한우의 매니저 자리에 오게 되었습니다. 


민소한우 처음 입사하면서, 어떤 부분이 큰 걱정이셨나요?

작은 매장에서만 일해오다가 민소한우처럼 큰 매장을 이끌어 가려다보니 처음에는 막막했습니다. 단순히 매장의 규모만 큰 게 아니고 함께 매장을 이끌어가야할 직원들이 많았거든요. 하지만, 막상 일해보니, 작은 규모의 매장에서 디테일하게 챙겨왔던 저의 섬세함이 큰 민소한우에서도 장점으로 발휘되었고, 단기간에 고객만족을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민소한우가 다른 한우브랜드와 다른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민소한우는 한 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그대로 방치해두는게 아니라 계속해서 더 고객들이 끌리는 맛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예요. 최근에 출시한 메뉴로 매콤궁중불고기, 민소갈비곰탕, 사골갈비떡국이 있는데, 출시 전부터 고객님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더니 금새 점심 인기메뉴들로 자리 잡았어요. 이처럼 민소한우는 계속해서 고객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들을 개발하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입니다.


매니저님의 매장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한우만 주문하시면 사실 매장의 매출은 늘어나요. 하지만 한우만 즐기시기보다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들을 함께 추천드리고 있어요. 고객님들마다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이렇게 추천드리면, 직원, 거래처분들과 부담없이 식사사러 계속 방문하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한마디 

민소한우는 고객의 입장을 계속해서 힘쓰고 있는 기업이예요. 고객님의 쓴소리에 방치해두기보다 개선하여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부탁드립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