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생고기 28세의 무모한 도전, 그리고 연 매출 7억
2021-02-08
페이지 정보
본문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 중에 엉터리생고기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고기의 품질이 정말 좋았습니다. 일반 생고기집에서 나올 수 없는 퀄리티의 신선한 육질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감탄했어요. 그때부터 제가 창업을 한다면 꼭 엉터리생고기로 해야한다는 생각밖에 없었습니다.
오픈 전 가장 큰 걱정은 어떤 부분이셨나요?
아무래도 창업이 처음이다보니 뭐부터 준비해야할지 걱정스러웠고 책임져야 하는 모든것들에 너무 두려웠습니다. 엉터리생고기는 주식회사 엉터리의 소속 브랜드라 가맹팀이 정말 잘 꾸려져 있었고, 가게의 위치부터 인테리어, 사용하는 기물과 장비들까지 저는 선택만 하면 된다는 부분에서 부담을 덜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엉터리생고기가 다른 프랜차이즈와 남다른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자체축산을 하는 엉터리에프엔에이치에서 그 때, 그 때 신선한 고기를 발주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손님들도 인정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였습니다. 믿음이 보장되어 있는 재료를 쓴다는 것 자체가 수익도 보장된다고 생각하거든요.
점주님만의 매장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고기를 구워 먹을 때 주변에 생각보다 기름이 굉장히 많이 튀거든요. 저희 이대목동점은 청결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앉으시고 사용하는 자리와 기물이 미끌거리지 않도록 가장 신경쓰고 있습니다. 여기는 깨끗해서 좋다고 많이들 칭찬해주시니까 그게 저희 매장 노하우가 아닐까요?
예비 가맹점주님들께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가요?
자고로 '고기'는 맛있어야 합니다. 제가 먹는 것을 좋아해서 시작한 창업이라 그런지 몰라도, 맛이 없으면 당연히 유명한 브랜드라도 손님이 끊기기 마련이에요. 고기 색깔부터 신선하고 육즙이 가득한 엉터리생고기로 고기를 먹으러 한 번 가보시면 왜 엉터리가 아니라고들 하시는지 알게 되실거에요.(웃음)